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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2024-38호] 제63회 통영한산대첩축제 행사장 안전관리(경호 및 경비)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용역계약) 안내공고
작성자경영지원팀 등록일2024-07-01 조회수498
공고문.hwp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공고 제2024-38
 
소액수의 견적제출(용역계약)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63회 통영한산대첩축제 행사장 안전관리(경호 및 경비)용역
. 용역금액: 70,000,000(추정가격:63,636,364, 부가가치세:6,363,636)
. 기초금액: 70,000,000
. 위 치: 통영시 일원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8. 31.
행사일시: 2024. 8. 9.() ~ 8. 14.() / 6일간
.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본 공고문,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고,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4. 7. 2. 10:00 2024. 7. 5. 11: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2024. 7. 4. 18: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7. 5. 14:00 입찰집행관 PC
 
5.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전자입찰, 견적입찰

6.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요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소재지) 경상남도 등록된 업체로 다음의 요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합니다.
공고일 현재 나라장터에 경비업법 제4조에 따른 경비업(시설경비업 1164, 신변보호업 1166) 등록을 필한 업체 및 과업지시서 상의 과업수행이 가능한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축제 및 행사 단일건(50,000천원 이상)으로 1건 이상 완료한 실적이 있는 업체로 실적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미제출할 경우 사전판정 시 부적격자로 제외됩니다.

<<실적증명서 제출>>
- 제출기한: 2024. 7. 5.() 10:00한 도착분
- 제출서류: 실적증명서
- 제출방법: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직접 방문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
(주소: 경남 통영시 중앙로 65 / 이메일: csi123@tycaff.or.kr)
- 유의사항
· 이메일 제출 시에는 수신확인 여부를 유선(070-8822-6621)으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는 기한 내 제출분에 한하여 인정하며, 이후 제출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실적인정여부는 발주처(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의견에 따릅니다.
· 이메일 제출 실적증명서 원본은 계약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중소기업기본법2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 전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 및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사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재단 축제기획팀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입찰참가 신청
.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1.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계약업체는 아래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 · 이행하여야 하고, 계약 체결시까지 붙임2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수의계약 체결 제한
. 입찰에 참여한 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한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확인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 체결 후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 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5. 기타 참고사항
.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및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설계서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 2023.01.01.시행)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에 대해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재단 홈페이지(https://tyhansancf.or.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세 등을 포함한 금액으로서, 입찰금액은 부가세 등을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단 경영지원팀(070-8822-6621)으로, 과업 및 기술 등에 관한 사항은 축제기획팀(070-8804-571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7. 1.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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