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정보

[재공고] 판옥선 선박보험 가입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작성자시설관리팀 등록일2021-11-30 조회수620
제2021-77호 판옥선 선박보험 가입.hwp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공고 제2021-77
 
[재공고]판옥선 선박보험 가입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계약건명 : 2021년도 판옥선 선박보험 가입
. 기초금액 : 21,000,000
. 보험기간 : 가입일로부터 1(365)
. 가입대상 및 조건 : 판옥선 1
선박명 진수일 톤수 검사기관 가입조건 선가() 만료일
판옥선 ’11.06.03. 284 - · ITC(portrisks)
· 4/4RDC(선박충돌배상특약)
1,900,000,000  
 
2. 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계약 대상입니다.
. 입찰서에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이며, 최저가 낙찰제 적용됩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합니다) 시행령13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현재보험업법4(보험업의 허가) 1항 제2호에 따른 손보험업 중 나목의 해상보험영위하는 자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한 보험업(공제) 박보험(공제)를 영위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보험업법 시행령65(재무건전성의 기준)에 따른 지급여력비율(보험업 감독규정에 따라 입찰공고일 직전 발표 기준)100%이상인 자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의 이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령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입찰참가 제한중인 업체는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사전제출서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 서류를 미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ㅇ 제출서류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지급여력비율 증빙서류
ㅇ 제출방법
- 팩스 : 055-643-4126
- 방문 또는 우편 : )53062 경상남도 통영시 중앙로 65(도천동)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기획총무팀
ㅇ 제출기한 : 2021. 12. 6.() 18:00
. 우편 발송 시에는 제출기한까지 재단 기획총무팀에 도착한 것에 한하며, 우편 배송 중 분실,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제출서류가 위변조임이 판명될 시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 서류제출 시에는 담당자에게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ㅇ 담당자 :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기획총무팀 이길하(055-644-5222)
 
5.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기간 : 2021. 12. 2.() 10:00 2021. 12. 7.() 10:00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반드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1항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 2021. 12. 7.() 13:00
. 개찰장소 :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입찰집행관 PC
 
7. 예정가격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해당 각 번호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하한선 모두 미달 등으로 낙찰자가 없을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니 개찰결과를 확인한 후 재공고 입찰할 경우 정해진 기한 내에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로서 동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2인 이상 유효한 입찰이 성립되어 있는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필요한 심사 등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이며, 전자입찰서상의 지급확약서로 대체합니다.
. 다만,지방계약법 시행령37조 및 제38조에 따라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39,같은 법 시행규칙42조 및용역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에 따릅니다.
. 특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계약법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되는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 공고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관련 규정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과 관련하여 여기에 정한 사항 이외의 사항은지방계약법령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지방계약법31조 및같은 법 시행령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재단 기획총무팀 계약담당(입찰계약, 055-644-522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11. 30.
 
재단법인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재무관
 
통영한산
대첩축제
통영
문화재야행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재단SNS